True growth begins with the courage to face the unfamiliar

대부분은 사람들은 시작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.  스스로 충분한 재능이 없어서 성공할 수 없다고  단정해 버리거나 주위의 부정적인 반응 때문에 시도조차 하지 않습니다.  그래서 무슨 일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큰 용기가 필요합니다.  사실 용기를 내서 시작하는 게 어렵지 일단 일을 시작해서 꾸준히만 한다면 그 일을 끝마치기는 생각보다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.  물론 꾸준히 일을 하다보면 때로는 일이 생각대로 진행이되지 않아 너무 힘들어서 종종 포기하고 싶은 순간도 있습니다.  하지만 그 포기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루 미루고 또 미루며 끝까지 일을 진행하다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많은 일들을 이룩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. 

원하시는 게 있다면 미루지 말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.

 

happy with passive incomes.jpeg

 

우리는 종종 소셜 미디어나 방송에서 "이 부업으로 상당한 수익을 얻었다"는 이야기를 들을 때가 많습니다. 그중 성공적인 부업 아이디어 중 일부는 머릿속으로는 “쉽게” 실행할 수 있을 것처럼 보여 큰돈을 번것처럼 잠시 동안 매우 행복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. 그러나 막상 실행을 하려고 계획을 세우다보면, "쉽다"는 말이 내 절박함이 만들어낸 착각에 불과하다는 것을 절실히 깨닫게 됩니다.  결국 실망하며 포기하고 한동안 의기소침해집니다. 이는 부업을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이 끊임없이 겪는 일상의 반복된 사이클일 것입니다.

저는 지금 끊임없이 반복되는 그 지긋지긋한 사이클을 한번 깨 보려고 합니다.  누구나 흔들리지 않는 굳은 의지만 있다면 소자본으로도 충분히 창업할 수 있는 비즈니스에 포커스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.     

 

« Previous Next »